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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년 구미시 창업지원사업 통합공고 FAQ입니다.

  • 작성자

    관리자
  • 작성일

    2025.01.02
  • 조회

    115

2025년 구미시 창업지원사업 통합공고의 FAQ 입니다.

 

1. 사업 공고 등록된 사업에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

 - 사이트에 등록된 사업은 각 공고에 명시된 신청기간에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2. 수정 제출이 가능한가요?

 - 신청 마감기간까지 자유롭게 자료 수정제출이 가능합니다. 

 

3. 한 기업에서 여러 사업의 공고에 신청할 수 있나요?

 - 사업 공고에서 별도로 명시하지 않은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- ex) New Venture 사업의 경우 TIPTOP 수혜기업은 신청할 수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. 

 

4. 파일 업로드가 잘 되지 않습니다.

 - 사이트는 PC환경에서 접속하셔야 하며 반드시 PDF파일의 확장자로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5. 사업 종료 후 사업장 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 - 선정기업은 사업 종료 후 5년 간 본사 소재지가 구미시어야 하며 이전시 제공 드린 모든 혜택은 환수됩니다.

 

6. 정부 지원사업과 중복 수혜가 가능한가요?

 - 같은 목적의 과제와 같은 품목의 중복 지출이 아닌 경우 가능합니다. 

 - 다만 위 경우 해당 수혜 사업의 기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7. 신청접수 상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 - 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 접수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 

8. 사업 신청완료 후 신청취소를 했습니다. 다시 신청가능한가요?

 - 불가능합니다. 신청취소 시 동일 사업공고 신청은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
 

9. 사실증명 서류는 어떻게 발급하나요?

 - '홈텍스' 접속 → 로그인 → 전체메뉴 → 증명·등록·신청 → 사실확인 후 발급 증명 → 사업자등록사실여부 사실증명

    (증명받고자 하는 내용 : 위 납세자는 발급일 현재까지 하업자등록을 한 사실이 없습니다.) → 서류 발급

    ※ 사업자등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규(이업종) 사업자등록을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 사실증명(총 사업자등록내역)과 사업자등록증 추가 제출


10. 기타

 - 사업 공고에서 이미 명시된 사항에 대해서는 개별 답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바랍니다.